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WELLO TRAVEL
01-16 ~ 01.17, 1박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상품코드 D20211207153216)

스탠다드 트윈

(퀸베드,싱글베드, 바다,한라산 전망)
기준 2명 / 최대 3명
[전화문의]
예약시 유의사항
기본정보 - 40㎡, 더블 침대 2개
- 2인 기준 / 1인 추가시 박당 10,000원(만 13세 이상) / 최대 4인
- 에어컨, TV, 냉장고, 커피포트, 생수
- 욕조, 비데, 욕실용품, 드라이기, 가운
- 무료 Wi-Fi
예약공지 [PHOTO SPOT EVENT]
호텔 곳곳의 포토스팟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 재미있는 뽑기를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라마다 코인을 드려요!

해시태그 : #라프제주,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라프제주포토스팟
체크인 14:00 이후, 체크아웃 12:00 이전
부모동반 아동 투숙 가능(11세 이하 무료)
인원 추가시 1인 1박당 10,000원(만 13세 이상)
추가침구 및 엑스트라베드 48,400원 (1SET)
[조식 안내]
조식 추가 금액(정가의 10% 할인)
성인 조식 현장 추가시 1인당 31,500원(만 13세_중학생 이상)
소인 조식 현장 추가시 1인당 18,000원(만 3세_37개월 이상)
※조식 뷔페 정요금
성인 조식 1인당 35,000원(만 13세_중학생 이상)
소인 조식 1인당 20,000원(만 3세_37개월 이상)
이용시간 07:00~10:00
메뉴 : 더블루(양식당) - 조식 단품(한식3종, 양식 2종) & 샐러드바 운영
칫솔,치약 제공안함
노트북 대여가능(호텔 사전문의)
무료 주차
무료 Wi-Fi
모든 추가비용 현장결제
[식음업장 안내]
더블루
- 조식 : 07:00~10:00(메뉴는 상황에따라 변동가능이 있습니다)
조식뷔페운영 시 상설 뷔페
단품 제공시- 한식 or 라마다아침식사 or 건강한아침식사
샐러드 & 디저트 셀프바 제공
- 중식 : 12:00~14:30
- 석식 : 18:00~21:00(마감)
로비라운지(스코트라) : 07:00~21:00
룸서비스 : 07:00~23:00(한식은 조식메뉴만 가능)
베이커리숍(델리) : 08:00~21:00
탐모라 : 임시휴장
블랙스톤즈 : 임시휴장
※코로나19 확산 저지 및 예방을 위해 운영 기간 및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안내]
부대시설: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야외수영장, 실내수영장, 사우나
사우나 이용시간: 06:00 ~ 21:30 (1인 11,000원)
피트니스 이용시간: 06:00 ~ 21:30
스포츠 센터 정기 휴무 매월 첫 째주 수요일
야외 수영장 운영기간 : 2021년 6월 12일(토) ~ 8월 31일(화) /81일간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 제주 국제 공항 셔틀 버스 운행 안내]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 제주 국제공항: AM 11:30
탑승장소: 호텔 1층 현관 정문
제주 국제공항 →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PM 12:00
탑승장소: 제주공항 주차장 구역 B-1
*셔틀버스는 투숙고객의 호텔, 공항 이동 목적으로 무료 운행됩니다.
*각 배차는 배차시간 정시에 출발하오니 10분 전 탑승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 저지 및 예방을 위해 상기 내용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취소규정 당일 체크인 상품으로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
단, 호텔의 경우 예약 완료 시점부터 10분 이내 전액 취소가 가능합니다. (WELLO → 예약 내역)
예약완료 후 10분 이내라도 입실 시간이 경과된 경우,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
호텔정보
숙소부대시설
  • WI_FI
  • 주차
  • 안전금고
  • 짐보관 서비스
  • 전기차 충전소
  • 장애인 지원 객실
  • 여가시설
  • 수영장
  • 컨퍼런스 센터
  • 레스토랑
  • 조식
  • 세탁서비스
  • 컨시어지
  • 포터, 벨보이
  • 프로트데스크
객실편의시설
  • 전기주전자
  • 전화기
  • 욕실용품
  • 안전금고
  • 미니바
  • 헤어드라이기
  • 케이블 TV채녈
  • 객실온도조절(난방)
위치 및 정보
체크인 : 14:00 ~ 체크아웃 : 12:0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탑동로 66(삼도이동)
전화 064-729-8100
홈페이지 https://www.ramadajeju.co.kr/
여행약관&참고사항
WELLO케어에 의한 취소 및 보상

웰로 회원 계정으로 웰로케어 숙박상품을 확정예약하신 고객에게 보상기간 내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그로 인한 고객님의 손해를 즉시 보상(실 결제 금액 100% 환불과 추가 보상 포인트 지급)해드립니다.

※ 보상 대상기간: 입실 당일 ~ 입실 5일 전까지 숙소사정으로 예약취소 시 보상. (단, 모텔/호텔/펜션 각 카테고리별 웰로케어 적용 예외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외)

웰로케어 숙박상품 중 숙소사정으로 인한 취소 발생 시, 고객님께 별도의 취소안내 없이 자동환불 및 보상해드립니다.

> 입실 당일~입실 1일 전 : 실 결제 금액 100% 상당의 포인트로 보상

> 입실 2일 전~입실 5일 전 : 실 결제 금액 50% 상당의 포인트로 보상

실 결제 금액: 현금, PG, 간편결제 한정 (포인트, 쿠폰, 기타 할인수단 적용 제외)
단, '입실 6일 전'까지의 숙소사정으로 인한 취소는 '웰로케어' 적용 범위가 아니며, 포인트 보상 대상 제외
연박의 경우 첫 숙박의 실 결제 금액(회사정책에 따라 배분) 상당의 포인트로 보상
※ 웰로케어 적용 예외

모텔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단, 입실시각 경과 후 예약이 취소된 경우에는 보상
입실시각 경과 후 발생한 예약에 한하여,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5분 이내에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호텔/펜션: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0분 이내에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단, 입실시각 경과 시 보상
※ 본 정책은 모든 숙박상품에 적용되지 않으며, 웰로케어에 참여한 국내 숙박업소의 상품 중 예약확정 상태의 상품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예약요청 후 제휴점 승인 전의 대기예약 상품 제외, 해외숙소 및 웰로케어에 미참여한 숙소의 상품은 제외되며, 참여 숙박업소가 웰로케어에 참여한 이후 발생되는 예약 건에 한정)

※ 비회원의 경우 보상이 불가합니다.

사용한 쿠폰의 반환

고객 소유의 쿠폰을 사용하신 경우, 취소수수료 발생 여부와 무관하게 예약취소 시점에 고객님 계정으로 반환됩니다.
단, '즉시 할인쿠폰(선착순 쿠폰)'의 경우, 회원이 소유한 형태의 쿠폰이 아니므로, 반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휴사 포인트 반환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한 할인금액 중,

취소수수료로 부과되는 금액이 없는 경우: 사용 시 차감된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전액 반환
일부만 취소수수료로 부과되는 경우: 사용 시 차감된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전액 반환
전액이 취소수수료로 부과되는 경우: 사용 시 차감된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전액 비 반환
취소 불가 사항
다음의 경우, 예약취소 및 결제금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입실시간 경과 (No-Show 포함)또는 실제 입실이 발생한 경우

※ No-Show : 사전 연락없이 예약된 숙소를 이용하지 않음
이미 입실한 경우
입실 당일에 취소하는 경우인 경우
미성년자 투숙인 경우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미성년자(만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혼숙이 금지되며, 법정대리인 동행 없이 혼숙이 불가합니다.
주차불가 또는 도보전용 객실의 경우
취소 불가 시점에 주차불가 사유로 인한 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
해당 사유로 인하여 현장에서 입실이 불가할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특정 결제수단 환불 정책
'휴대폰 결제' 예약 건은 결제 당월에 한해 원 거래 취소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익월 이후 취소 시, 계좌를 통한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예외 규정

취소수수료 부과 예외 규정
웰로 웹을 통해 전액 취소가 가능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텔
입실시각 경과 전 발생한 예약 :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시간 이내
※ 단, 예약완료 후 1시간 이내라도 입실 시간 경과 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입실시각 경과 후 발생한 예약 :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5분 이내
※ 단, 이미 입실한 경우 취소 불가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입실시각 경과 전 발생한 예약 :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0분 이내에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 단, 예약완료 후 10분 이내라도 입실 시간 경과 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펜션 상품의 '2주살기' , '한달살기 '객실은 고객 님께서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한 경우에도 판매자에 의하여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펜션 상품의 '2주살기' , '한달살기 '객실의 입실일 이후 취소의 경우 다음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입실 당일 및 입실일 이후 숙박 기간의 50% 미 경과: 총 판매가의 30% 취소수수료와 하기 산식에 따른 이용 금액을 합한 금액 적용
숙박 기간의 50% 이상 경과: 환불 불가
※ 이용 금액 = (박 별 평균 판매가 x 실 투숙 일수) – (박 별 쿠폰 평균가 x 실 투숙 일수)
※ 박 별 평균 판매가 = 판매가/예약 박 수
※ 단, 숙박 기간 50% 계산 시 박수가 홀수일 경우 소수점 이하는 올림 하여 취소수수료 정책을 적용합니다.
※ 입실일 이후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객실 이용에 따라 발생하는 시설 이용비(기준인원 초과 금액, 공과금 등 포함), 각종 부대 비용 등은 위약금과 별도로 현장에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주)올리버스 주식회사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에 발생하는 분쟁에 관여하지 아니하며, 객실 이용 중 발생하는 불편 사항 및 시설 이용에 관한 사항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천재지변 또는 기상악화에 의한 예외 규정
천재지변 또는 기상악화 등 불가항력적인 원인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예외적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천재지변의 영향정도(시설의 현장상황, 교통수단 및 이동경로 등)를 증명하는 자료의 제출을 요청하거나, 재난의 정도에 따라 예약취소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실시간 예약의 특성상 동일한 객실에 중복 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먼저 결제완료된 예약 건에 우선권이 있으므로 이후 중복 예약 건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성수기 요금의 확정 전, 또는 잘못 등록된 요금으로 고객센터를 통한 안내 후, 예약 취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표시된 시설정보와 상이하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점이 확인될 경우, 이용 고객 또는 숙박시설의 요청에 따라 예약취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은 각 호텔의 취소규정에 의해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현장에서 발생된 숙박시설과의 분쟁으로 인한 취소/환불 요청 시, 당사는 중개플랫폼사로 취소 및 환불처리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주)올리버스는 예약 중개업자로서 천재지변, 숙박업체의 파업, 항공사사정, 내란 등 여러 사유로 발생한 직, 간접적인 예약 고객님의 피해에 대하여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X
2022년 08월

2022년 9월

2022년 10월

체크인 ~ 체크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