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WELLO TRAVEL
01-16 ~ 01.17, 1박

제주도 제주시권


신라스테이 제주

(상품코드 D20211207165636)

스탠다드

(더블,트윈,패밀리트윈,패밀리더블,트리플, 도시뷰)
기준 2명 / 최대 5명
[전화문의]
예약시 유의사항
기본정보 - 더블1 또는 싱글2 체크인시 임의 배정
- 베드타입은 체크인시 배정됩니다.(사전 확인 불가)
- 2인 기준 / 인원 추가 불가
- 40" TV, 최고급 침구세트와 어매니티
- 무료 Wi-Fi
- 비즈니스 센터 무료 이용
- 내국인만 예약·투숙 가능합니다.
예약공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공지]
정부 지침에 따라, 해외 입국자 및 확진자와 접촉자를 포함한 모든 자가격리 대상자에 대해 투숙, 식음업장 이용 등을 제한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당사는 호텔 시설에 대한 정기적인 방역소독, 직원들에 대한 보건용품 지급과 위생 교육 강화 등 최선을 다하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체크인 15:00 이후, 체크아웃 12:00 이전
부모동반 아동 투숙 가능 (37개월~13세 이하 무료)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성인보호자를 동반해야 투숙이 가능합니다.
Minors under the age of 19 must be accompanied by an adult guardian to stay.
満19歳未満の未成年者がご宿泊の場合は、成人保護者の同伴が必要です。
未满19岁的未成年人须由成年监护人陪同入住。
무료 주차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주차가 제한될 수 있음)
조식: 1인당 28,000원, 소인 15,000원
이용시간: 주중 06:30~09:30 / 주말 07:30~10:30
무료 Wi-Fi
상기 요금은 내국인 전용 요금입니다. 외국인 요금은 호텔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애완동물 관련한 별도의 법규 및 규정이 없는 경우, 시각 장애 고객 안내견(보조견)은 호텔의 공용 지역 및 모든 영업장 내 출입이 가능합니다.
이외의 반려 동물 동반 고객은 호텔의 공용 지역 혹은 영업장 출입을 제한합니다.
호텔은 고객과 맹인 안내견(보조견)이 호텔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한 배려를 제공합니다.
모든 추가비용 현장결제
취소규정 당일 체크인 상품으로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
단, 호텔의 경우 예약 완료 시점부터 10분 이내 전액 취소가 가능합니다. (WELLO 마이페이지 → 예약 내역)
예약완료 후 10분 이내라도 입실 시간이 경과된 경우,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
호텔정보
숙소부대시설
  • WI_FI
  • 주차
  • 흡연구역(지정)
  • 짐보관 서비스
  • 전기차 충전소
  • 컨퍼런스 센터
  • 레스토랑
  • 조식
  • 세탁서비스
  • 컨시어지
  • 포터, 벨보이
  • 프로트데스크
객실편의시설
  • 커피 메이커
  • 전기주전자
  • 전화기
  • 욕실용품
  • 안전금고
  • 미니바
  • 헤어드라이기
  • 케이블 TV채녈
  • 객실온도조절(난방)
  • 개별온도조절
위치 및 정보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2:0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100(연동)
전화 064-717-9000
홈페이지 http://www.shillastay.com/jeju
여행약관&참고사항
공통 규칙

취소 규정은 입실일(체크인 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발생 시, 쿠폰 및 포인트와 같은 할인금액을 포함한 최초 예약 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취소수수료 계산 기준
부과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금, PG 및 간편결제를 통한 결제 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쿠폰 또는 제휴사 포인트 할인금액
단, 취소수수료가 실 결제금액(현금/PG/간편결제금액 + 포인트 사용금액)을 초과 발생하는 경우, 취소수수료 초과분에 한해 예약 시 사용하신 쿠폰과 각 제휴사 포인트 반환 정책에 따라 반환 여부가 결정됩니다.
이용 일자 및 객실 등 예약 정보 변경을 위한 예약취소 시에도 동일한 취소 규정이 적용됩니다.
웰로케어 숙소사정에 의한 취소 및 보상
웰로회원 계정으로 웰로케어 숙박상품을 확정예약하신 고객에게 보상기간 내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그로 인한 고객님의 손해를 즉시 보상(실 결제 금액 100% 환불과 추가 보상 포인트 지급)해드립니다.

※ 보상 대상기간: 입실 당일 ~ 입실 5일 전까지 숙소사정으로 예약취소 시 보상. (단, 모텔/호텔/펜션 각 카테고리별 웰로케어 적용 예외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외)

웰로케어 숙박상품 중 숙소사정으로 인한 취소 발생 시, 고객님께 별도의 취소안내 없이 자동환불 및 보상해드립니다.

보상은 예약 시 실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웰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입실 당일~입실 1일 전 : 실 결제 금액 100% 상당의 포인트로 보상

> 입실 2일 전~입실 5일 전 : 실 결제 금액 50% 상당의 포인트로 보상

실 결제 금액: 현금, PG, 간편결제 한정 (포인트, 쿠폰, 기타 할인수단 적용 제외)
단, '입실 6일 전'까지의 숙소사정으로 인한 취소는 '웰로케어' 적용 범위가 아니며, 포인트 보상 대상 제외
연박의 경우 첫 숙박의 실 결제 금액(회사정책에 따라 배분) 상당의 포인트로 보상

※ 웰로케어 적용 예외

모텔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단, 입실시각 경과 후 예약이 취소된 경우에는 보상
입실시각 경과 후 발생한 예약에 한하여,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5분 이내에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호텔/펜션: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0분 이내에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단, 입실시각 경과 시 보상
※ 본 정책은 모든 숙박상품에 적용되지 않으며, 웰로케어에 참여한 국내 숙박업소의 상품 중 예약확정 상태의 상품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예약요청 후 제휴점 승인 전의 대기예약 상품 제외, 해외숙소 및 웰로케어에 미참여한 숙소의 상품은 제외되며, 참여 숙박업소가 웰로케어에 참여한 이후 발생되는 예약 건에 한정)

※ 비회원의 경우 보상이 불가합니다.

※ 예약 시 결제하신 금액은 원 결제수단에 따라 100% 환불처리하고, 웰로포인트는 예약한 계정으로 자동지급 처리됩니다. 지급받으신 웰로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90일간 사용 가능하며, 지급과정에서 회사정책 등에 반하는 상황이라고 판단할 경우 지급된 보상 포인트는 환수 조치될 수 있습니다.

사용한 쿠폰의 반환

고객 소유의 쿠폰을 사용하신 경우, 취소수수료 발생 여부와 무관하게 예약취소 시점에 고객님 계정으로 반환됩니다.
단, '즉시 할인쿠폰(선착순 쿠폰)'의 경우, 회원이 소유한 형태의 쿠폰이 아니므로, 반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휴사 포인트 반환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한 할인금액 중,

취소수수료로 부과되는 금액이 없는 경우: 사용 시 차감된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전액 반환
일부만 취소수수료로 부과되는 경우: 사용 시 차감된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전액 반환
전액이 취소수수료로 부과되는 경우: 사용 시 차감된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전액 비 반환
취소 불가 사항
다음의 경우, 예약취소 및 결제금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입실시간 경과 (No-Show 포함)또는 실제 입실이 발생한 경우
※ No-Show : 사전 연락없이 예약된 숙소를 이용하지 않음
이미 입실한 경우
입실 당일에 취소하는 경우인 경우
미성년자 투숙인 경우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미성년자(만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혼숙이 금지되며, 법정대리인 동행 없이 혼숙이 불가합니다.
주차불가 또는 도보전용 객실의 경우
취소 불가 시점에 주차불가 사유로 인한 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
해당 사유로 인하여 현장에서 입실이 불가할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특정 결제수단 환불 정책

'휴대폰 결제' 예약 건은 결제 당월에 한해 원 거래 취소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익월 이후 취소 시, 계좌를 통한 현금 또는 웰로 포인트로 환불됩니다.
예외 규정
취소수수료 부과 예외 규정
웰로 앱/웹을 통해 전액 취소가 가능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텔
입실시각 경과 전 발생한 예약 :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시간 이내
※ 단, 예약완료 후 1시간 이내라도 입실 시간 경과 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입실시각 경과 후 발생한 예약 :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5분 이내
※ 단, 이미 입실한 경우 취소 불가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입실시각 경과 전 발생한 예약 : 예약완료 시각으로부터 10분 이내에 숙소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 경우
※ 단, 예약완료 후 10분 이내라도 입실 시간 경과 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펜션 상품의 '2주살기' , '한달살기 '객실은 고객 님께서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한 경우에도 판매자에 의하여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펜션 상품의 '2주살기' , '한달살기 '객실의 입실일 이후 취소의 경우 다음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입실 당일 및 입실일 이후 숙박 기간의 50% 미 경과: 총 판매가의 30% 취소수수료와 하기 산식에 따른 이용 금액을 합한 금액 적용
숙박 기간의 50% 이상 경과: 환불 불가

※ 이용 금액 = (박 별 평균 판매가 x 실 투숙 일수) – (박 별 쿠폰 평균가 x 실 투숙 일수)
※ 박 별 평균 판매가 = 판매가/예약 박 수
※ 단, 숙박 기간 50% 계산 시 박수가 홀수일 경우 소수점 이하는 올림 하여 취소수수료 정책을 적용합니다.
※ 입실일 이후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객실 이용에 따라 발생하는 시설 이용비(기준인원 초과 금액, 공과금 등 포함), 각종 부대 비용 등은 위약금과 별도로 현장에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주)올리버스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에 발생하는 분쟁에 관여하지 아니하며, 객실 이용 중 발생하는 불편 사항 및 시설 이용에 관한 사항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천재지변 또는 기상악화에 의한 예외 규정
천재지변 또는 기상악화 등 불가항력적인 원인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예외적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천재지변의 영향정도(시설의 현장상황, 교통수단 및 이동경로 등)를 증명하는 자료의 제출을 요청하거나, 재난의 정도에 따라 예약취소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실시간 예약의 특성상 동일한 객실에 중복 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먼저 결제완료된 예약 건에 우선권이 있으므로 이후 중복 예약 건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성수기 요금의 확정 전, 또는 잘못 등록된 요금으로 고객센터를 통한 안내 후, 예약 취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표시된 시설정보와 상이하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점이 확인될 경우, 이용 고객 또는 숙박시설의 요청에 따라 예약취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은 각 호텔의 취소규정에 의해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현장에서 발생된 숙박시설과의 분쟁으로 인한 취소/환불 요청 시, 당사는 중개플랫폼사로 취소 및 환불처리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주)올리버스는 예약 중개업자로서 천재지변, 숙박업체의 파업, 항공사사정, 내란 등 여러 사유로 발생한 직, 간접적인 예약 고객님의 피해에 대하여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X
2022년 01월

2022년 2월

2022년 3월

체크인 ~ 체크아웃